공지사항

문화역서울284 공지, 공모, 채용 등 전체 소식을 전합니다.

2022년 문화역서울284 수시대관 추가 공모(마감)
작성자관리자 조회수1574
작성일2022-06-09
첨부
촬영계획서(예시).hwp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(16 kB)   
3. 문화역서울284 대관규칙.hwp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(120.5 kB)
 

다양한 문화예술이 교류하는 문화역서울284 수시대관을 아래와 같이 추가 공모합니다.

모집요강

ㅇ (신청대상) 국내·외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단체, 기관 및 개인

ㅇ (대상분야) 전시, 공연 등 문화예술행사

ㅇ (대상공간) 문화역서울284 본관(1, 2층)  *대관료 : <공고문/대관 규칙 참조> 

ㅇ (대상기간) 없음 *2022년 12월까지 본관1, 2층 일정은 모두 마감되었습니다.

수시대관의 특성상 대관 가능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, 대상기간은 신청 접수 전 반드시 확인 후 접수 바랍니다.  

* 설(신정, 구정), 추석당일과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관으로 운영하지 않으며,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(대체공휴일 포함) 월요일 정상 운영 후 다음날인 화요일 휴관합니다.
문화역서울284 대관 시간 : 10:00~19:00 (1일 9시간)

접수개요

ㅇ (접수기간) 종료
ㅇ (접수방법) 담당자 이메일 접수
 

총 용량은 10MB 이하로 작성하여 제출

① 대관신청서 
파일형식 : <첨부. 문화역서울 284 대관규칙 - 별표1> 활용 
- 파 일 명 : “1. 대관신청서_단체(개인)명”
 

② 행사 계획서(홍보내용 포함) 또는 촬영계획서

- 파일형식 : 자유양식
(*촬영계획서: 입장인원, 반입장비, 촬영목적, 촬영컨셉, 촬영일정별 내용 등 기재) *공지사항 - 촬영계획서(예시) 참조

- 파 일 명 : “2. 행사 계획서_단체(개인)명”

③ 행사실적 또는 신청 행사 관련 자료

- 파일형식 : 자유양식

- 파 일 명 : “3. 행사실적 및 관련 자료_단체(개인)명”

④ 신청단체(개인) 프로필 및 주요경력자료

- 파일형식 : 자유양식

- 파 일 명 : “4. 프로필 및 주요경력자료_단체(개인)명”

⑤ 사업자등록증 또는 주민등록등본

- 파일형식 : PDF 또는 JPG로 제출(스캔본)

- 파 일 명 : “5. 사업자등록증(주민등록등본)_단체(개인)명”

결과발표

ㅇ (결과발표) 개별 통보 

ㅇ (심의기준)

- 신청 작품의 우수성

- 신청 작품의 창의성 및 참신성

- 신청 단체의 신뢰도 및 참여 인력의 우수성

- 행사 추진 계획의 충실도

- 행사의 공익성 등

유의사항

ㅇ 대관신청은 소정양식에 따라 신청해야 하며, 행사명, 장소, 행사 내용, 행사기간, 신청자 및 신청단체의 약력 등을 정확하게 기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ㅇ 대관신청서에 신청자와 연락 가능한 휴대전화, 이메일 등을 명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ㅇ 신청자는 제시한 접수일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
ㅇ 신청자 및 대관자는 공고문 및 대관규칙을 숙지·준수하여야 합니다.

ㅇ 신청 자료가 부실한 경우 대관 심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ㅇ 안내한 대관가능 일정에 한해서 대관이 가능하며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ㅇ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 및 사실과 다를 경우 승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ㅇ 정부지침 및 코로나19 대응 단계에 따라 대관 일정이 부득이하게 지연 / 변경 /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문 의 처
ㅇ 대관담당자 전자메일 또는 유선번호로 문의바랍니다.  *전화문의가 많으므로 담당자 전자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* 문화역서울284의 사진 및 자세한 사항은 문화역서울284 누리집 (www.seoul284.org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* 문화역서울284 VR 공간 둘러보기 :  https://my.matterport.com/show/?m=KADWpw1cse2 / 
문화역서울284는 전시나 행사가 없는 경우는 휴관이오니 일정을 확인 바랍니다.

[참고] 대관장소 및 대관료 안내에 대한 이미지
문화역서울284 1층 및 RTO, 문화역서울284 2 층

대관장소 및 대관료 안내에 대해 이미지로 삽입되어 있는 표
구분|장소|면적|대관료(원)|비고
구분: 1층
중앙홀, 572, 1,512,000, -
1/2동 대합실, 172, 454,000, 전시실 1
부인대합실, 63, 166,000, 전시실 2
역장실, 45, 118,000, 전시실 3
귀빈실, 93, 245,000, 전시실 4
귀빈예비실, 62, 163,000, 전시실 5
3동 대합실, 369, 975,000, 다목적홀 1
서측복도, 425, 1,123,000, -
RTO 공연장, 321, 848,000, -
구분: 2층
그릴, 254, 671,000, 다목적홀 2
그릴준비실, 63, 166,000, 전시실 6
예비실, 133, 351,000, 전시실 7(구 회의실)
사무실, 47, 124,000, 전시실 8(예비실)
회의실, 74, 195,000, 전시실 9(세미나실)
예비실, 31, 81,000, 전시실 10(차대실)
합계|2,724|7,192,000|*1일 9시간 기준

빠른 이동 메뉴